IT 인터넷/SNS

서울스토어, 스트릿 브랜드 ‘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03 10:47

수정 2020.02.03 10:47

서울스토어, 스트릿 브랜드 ‘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

디유닛이 운영하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인기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 2020년 S/S 시즌 신제품을 단독 선발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스토어는 독특한 스타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의 2020년 S/S 시즌 신제품을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신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봄여름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선발매를 기념해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가 제공하는 ‘친구할인코드’ 서비스의 10%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서울스토어X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3인과의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돼 구매하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공개된 콘텐츠에서는 MZ 세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진(JINJIN)’외 인기 유튜버 2인이 스컬프터 오프라인 쇼룸을 직접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크리에이터들은 스컬프터의 신제품들을 소개하며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르기도 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하는 등 자연스러운 연출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브랜드 입점 시기부터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기반으로 이번 ‘서울스토어X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를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서울스토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크리에이터∙서울스토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서로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NO.1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