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KCC글라스, 신규 CI 홈페이지 오픈…"유리·인테리어 제품 전면배치"

뉴스1

입력 2020.02.04 09:56

수정 2020.02.04 09:56

KCC글라스 모델이 최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 뉴스1
KCC글라스 모델이 최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 뉴스1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KCC글라스는 회사의 기업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기 위해 직관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KCC 역시 신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하는 등 양사는 인적분할 후 정체성과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KCC글라스 홈페이지의 경우 '공간의 가치를 만드는 제품'을 주제로 유리와 인테리어 등 주요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신규 CI도 공식 홈페이지에 적용했다.


KCC 홈페이지는 방문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페이지나 체류시간 등 이용패턴을 분석해 사용자 특성과 목적에 맞춰 빠른 정보 탐색이 용이하도록 개편됐다.


또 KCC 제품군과 정보를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바와 퀵메뉴를 개선하고, 전문 용어가 섞인 긴 텍스트 중심의 콘텐츠들을 핵심 특징만을 순화해 간결한 어구로 구성했다. KCC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발행되는 콘텐츠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향후 유익한 콘텐츠 제공과 기능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하며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