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불스원,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출시

불스원,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출시
불스원샷 골드. 불스원 제공.

[파이낸셜뉴스]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이 하이 퍼포먼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불스원샷 골드’는 불스원의 20년 엔진 세정 노하우가 담긴 ‘듀얼 부스터’ 기술에 수분 제거 효과를 더한 하이 퍼포먼스 엔진세정제다. 세정력과 주행 성능 개선은 물론 연료탱크 내 수분 흡수 효과까지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불스원샷 골드 휘발유용과 경유용 모두 청정분산제가 첨가돼 수분제거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 불스원샷 골드는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으로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신진호 차장은 “불스원샷 골드는 엔진 관리에 탁월한 3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하이 퍼포먼스 제품”이라며 “주기적인 사용을 통해 엔진에 쌓인 카본 때를 제거하고 변화하는 엔진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