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위메프, B2B 전문몰 '비즈몰'…"사업자 고객 전용 혜택 강화"

위메프 비즈몰 © 뉴스1
위메프 비즈몰 © 뉴스1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위메프가 사업자 전용 할인 혜택과 쇼핑 편의성을 강화해 기업 고객 확보에 나선다.

위메프는 B2B 전문몰인 '비즈몰'의 사업자 회원 고객 대상 Δ전용 특가 Δ할인쿠폰 Δ맞춤형 상품 등 주요 3대 혜택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비즈몰은 2016년 11월부터 위메프에서 운영 중인 사업자 전용 쇼핑 서비스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금액별 쿠폰 5종(5000원·1만원·2만원·3만원·5만원 할인)과 장바구니 쿠폰 2종(3%·5% 할인)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한 사업자 회원은 2종 쿠폰(30% 할인,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월 한 달간은 특별 혜택으로 5만원 할인 쿠폰 2장을 추가 제공한다.

현재 비즈몰은 Δ사무실 Δ복사실 Δ탕비실 Δ화장실 Δ복지시설 Δ워크숍 등 사업자 고객의 특성을 살린 전용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은행과 보험사 전용 상품관인 '금융MRO'를 선보이기도 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위메프 비즈몰은 가격, 맞춤형 상품 등으로 기업 고객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고 있다"며 "최근 어려움을 겪는 사업자 고객을 위해 추가 쿠폰 지급, 전용 특가 확대 등 3월 한 달간 추가 혜택을 더 늘렸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몰에서 상품 판매를 원하는 사업자나 대량 구매 견적은 위메프 홈페이지 내 비즈몰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