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노션, 싱가포르·인도네시아 법인 신설…아태지역 공략 본격화

뉴스1

입력 2020.03.16 09:00

수정 2020.03.16 09:00

이노션, 싱가포르·인도네시아 법인 신설(이노션 제공)2020.03.16/뉴스1 © 뉴스1
이노션, 싱가포르·인도네시아 법인 신설(이노션 제공)2020.03.16/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권구용 기자 =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 해외법인을 신설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노션은 16일 Δ해외 신규 광고시장 개척 Δ글로벌 디지털 네트워크 시너지 창출을 위해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 해외법인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노션은 기존 인도, 호주 이외 동남아 국가에 사업 거점을 확보하게 됐다.

이날 공식 개소를 하는 인도네시아 법인은 현대차 인니판매법인 마케팅 서비스 조기 대응을 통해, 아태지역 내 잠재성장력이 높은 인도네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또한 이노션은 지난해 11월 싱가포르 법인 출범 이후, 디지털 전문 그룹 웰컴 월드와이드를 통해 말레이시아에 진출했다.


이를 통해 현대·기아차 아태 지역의 마케팅 활동 지원을 조기에 대응하고 향후 이노션의 베트남, 필리핀, 태국 등 주변 아태 지역 국가 진출 확장 시 교두보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노션이 동남아시아 지역 거점을 새롭게 확보하면서 해외 신규 광고시장 개척 및 체계적인 글로벌 디지털 네트워크 구축 완료라는 두 개의 성과를 달성했다는 내부의 평가다.


이노션 관계자는 "앞으로 아세안 시장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최첨단 기술 기반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등 신성장동력을 선도적으로 확보해 이노션의 제2의 도약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