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넷마블 '모두의마블' 봄맞이 업데이트…"게임도 하고 치킨도 먹고"

(넷마블 제공)© 뉴스1
(넷마블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 = 넷마블은 봄을 맞아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게임 내 최고 인기 맵인 '신의 맵'에서 과거 '모두의마블'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뮤즈', '소피' 등 총 6종의 전설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펼치는 '탑골랭킹전'을 진행한다. 과거 '모두의마블'을 즐겼던 이용자들이 추억을 곱씹으며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탑골랭킹전'에 참여하면 소피, 레무스 등 레전드 캐릭터들의 리뉴얼 버전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과거 인기를 끌었던 '인형뽑기맵'도 'NEW인형뽑기: 차원의 문' 맵으로 새롭게 부활했다.

넷마블은 'NEW인형뽑기: 차원의 문'을 즐길 경우 빙고미션에 자동으로 참여, 1000 다이아를 확정 지급한다.
또 빙고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KFC치킨세트 1000개도 증정한다.

아울러 일정 기간 게임에 접속 만해도 '신규 주사위' 및 '영광의 빛', '보석 상자' 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출시 후 6년이 넘도록 사랑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소소한 재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