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업계·정책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GO' 서비스 런칭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3.16 13:39

수정 2020.03.16 13:39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GO' 서비스 런칭


[파이낸셜뉴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넥센타이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만 하면 타이어를 직접 교체하러 가는 시간을 절약하고 번거로움을 해소 할 수 있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차량과 키를 수령, 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운영되며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 GO'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이날부터 4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만 해도 타이어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은 "지난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런칭에 이어 이번에는 한 층 더 높은 소비자 중심의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