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조한기 예비후보 “코로나 함께 이겨냅시다” 출근 인사 캠페인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예비후보가 서산 삼일상가 사거리에서 아침 출근 인사를 하고 있다.© 뉴스1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예비후보가 서산 삼일상가 사거리에서 아침 출근 인사를 하고 있다.© 뉴스1

(서산·태안=뉴스1) 김태완 기자 =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예비후보(서산·태안)는 16일 오전 시내 일원에서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피켓을 들고 아침 인사를 재개했다.

조 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이후 매일 서산과 태안 시내 출퇴근 길목에서 피켓 인사를 진행해왔으나 코로나19 상황이 위급해짐에 따라 이를 중단하고, 방역 봉사에 참여하며 온라인 소통에 주력해 왔다.

그는 이날 아침 인사를 재개하며 “코로나 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서산시민 태안군민들과 함께 힘을 모으자는 뜻에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형태로 출퇴근 인사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 후보는 “서산시민, 태안군민들은 놀랍게 성숙한 모습으로 위기를 이겨내고 있다”며 “함께 힘을 모으면 반드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 함께 더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는 더불어민주당 서산시 임재관, 이수의, 최일용, 이경화, 최기정, 이연희 시의원과 장승재, 김영수 충남도의원, 태안군 송낙문, 전재옥, 신경철, 박용성 군의원 등이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