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대우산업개발, 경북대 병원에 코로나19 성금기탁

파이낸셜뉴스 채널구독이벤트
[파이낸셜뉴스]대우산업개발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임직원의 뜻을 모아 대구 경북대학교병원에 성금을 기탁하고, 7일간 갓 구운 빵을 간식으로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경북대학교병원은 현재 전국에서 가장 많은 확진자가 발행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경북지역 환자들이 진료를 받고 있는 병원이다. 성금은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대응의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과 환자들을 위해 사용된다. 의료진들을 위한 간식도 지원한다. 대우산업개발이 대구지역에서 베이커리 카페형태로 운영 중인 입주민 커뮤니티센터 ‘이안공감’에서 만든 갓 구운 빵을 18일부터 7일 동안 전달한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든 국민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대구, 경북지역은 당사에서도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지역으로 의료진들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환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작은 정성을 보탰다”고 밝혔다.

한편 이안(iaan) 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은 지난 2017년 포항지역 지진 피해 발행 시에도 피해복구지원단을 보내 정상화를 하는데 힘을 보탰다. 지난해 강원지역 산불 발생상황에서는 집을 잃은 재해민들을 위해 가전제품 등을 지원하기도 했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