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로나19 이겨내자" 이노비즈협회,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이겨내자" 이노비즈협회,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이노비즈협회 조홍래 회장(왼쪽 두번째부터)와 천지농원 신종기 대표, 이노비즈협회 김종길 상근부회장 등이 지난 21일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을 진행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노비즈협회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지난 21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지난 2월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줄어든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박원순 서울 시장이 SNS 캠페인을 제안하면서 시작된 것으로, 협회는 한국여성벤처협회 박미경 회장의 추천을 받아 참여했다.

조홍래 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직원이 과천화훼단지 내에 위치한 천지농원(대표 신종기)을 방문했다.

조홍래 회장은 “온갖 역경을 이겨내고 활짝 핀 꽃처럼 코로나19라는 시련을 극복하고 함께 웃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라면서, “협회에서도 화훼농가를 비롯한 이노비즈기업의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노비즈협회는 전략적 사업 확대와 디지털 부문 혁신 기반 마련을 위해 조직을 개편했다.

경영기획본부를 경영전략본부로 명칭을 바꾸고 김홍석 경영전략본부장을 부장급에서 담당급으로 승진시켰다. 또한 전략사업본부도 디지털혁신본부로 이름을 바꾸고 노희철 디지털혁신본부장을 보직승격시켰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