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윤선생, 스승의 날 편지 쓰면 100% 선물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12 09:38

수정 2020.05.12 09:38

윤선생, 스승의 날 편지 쓰면 100% 선물

[파이낸셜뉴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스승의 날을 맞아 'Thank you 윤선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Thank you 윤선생'은 윤선생영어교실 회원 및 학부모가 방문학습 선생님에게 마음을 전하는 감사 이벤트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방문학습 선생님과 직접 대면하는 기회가 줄어들어 학생과 학부모들이 선생님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고마움을 표현하고, 서로를 응원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4일까지 개인 SNS에 윤선생 선생님께 보내는 편지 또는 영상편지를 올린 후, 윤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링크, 회원 정보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감사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파리바게트 상품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중 자신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수상작으로 선정된 회원과 담당 교사에게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최우수(1명), 우수(20명) 수상 회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 5만원권을 각각 증정하고, 수상작으로 선정된 회원의 담당 교사에게도 '제자 잘 둔 선생님상' 등의 교사상을 함께 수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 윤스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영민 윤선생 홈스터디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현장에서 고생하고 계신 윤선생영어교실 관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소소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작은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