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푸르넷 공부방, 스승의날 SNS 이벤트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14 10:14

수정 2020.05.14 10:14

푸르넷 공부방, 스승의날 SNS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기 위해 온라인 개학, 온라인 학습이 진행되며 교사와 학생이 얼굴을 마주하는 시간이 줄었다. 이에 따라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스승의 날을 기념해 선생님, 학생 대상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은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SNS 이벤트 ‘스승의 날,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를 열고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승의 날,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벤트는 13일~27일 푸르넷 공부방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한다.

학교 교사나 푸르넷 공부방 지도교사 등 선생님이라면 댓글에 ‘기억에 남는 제자, 보람을 느낀 순간, 이래서 푸르넷 선생님 한다!’ 등의 내용을 자유롭게 적으면 된다. 학생이라면 ‘우리 선생님을 자랑해요, 선생님 덕분에 ~했어요!’ 등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선생님 중 20명을 추첨해 클럭 미니 마사지기 세트를, 학생 중 1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 무선 이어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푸르넷 공부방은 금성출판사의 55년 학습 노하우를 총망라한 초등 전과목 공부방으로 서울, 부산, 경기, 제주 등 전국에 3천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푸르넷 학습지, 온라인 학습 사이트 푸르넷 에듀와 푸르넷 아이스쿨, 푸르넷 전문 지도교사의 체계적인 관리가 더해져 학생의 수준별 맞춤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공부방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