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휴테크, 스승의 날 맞아 교사 위한 ‘안마의자 힐링 영상’ 공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15 08:53

수정 2020.05.15 08:53

휴테크, 스승의 날 맞아 교사 위한 ‘안마의자 힐링 영상’ 공개

휴테크산업이 스승의 날을 맞아 자사 유튜브 채널에 ‘힐링시그널 - 선생님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휴테크는 마음의 위로를 원하는 우리 주변의 다양한 이웃들에게 안마의자에 앉아 직접 마사지를 받으면서 허심탄회하게 속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힐링 시그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4년째 교직생활을 하고 있는 20대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을 준비하며 달라진 일상과 어려움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해 학생들과의 관계 등 교사로서 자신의 생각과 소신을 솔직하게 말했다.

영상은 개학 연기로 인한 교사와 학부모들의 걱정과 학생들을 이해하고 조언함에 있어서 부족한 점과 깨달은 점, 교사가 되기로 마음먹었던 순간부터 교사가 된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스승의 날에 대한 즐거운 기억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휴테크는 스승의 날 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아 어머니, 부부 등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발굴해 유튜브 영상 캠페인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앞서 한 달 간 진행한 ‘엄마의, 안마의자’ 사연 공모 당첨자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담긴 영상을 이달 중에 공개할 계획이며 당첨자에게는 신제품 ‘컴포어’와 ‘르네’ 안마의자를 선물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물리적으로 자주 만나기 힘든 요즘 같은 시기에 누군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내 주변 사람들을 떠올리고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계기가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휴테크는 앞으로도 사람을 향한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진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