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레페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글로벌 진출 준비

레페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글로벌 진출 준비

레페리가 글로벌 비즈니스 강화와 크리에이터와의 소통 채널 확대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 리뉴얼은 K-뷰티의 뉴 웨이브 흐름에 발맞춰 뷰티 인플루언서 기반의 주력사업을 확실히 내세우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레페리는 이러한 비즈니스 미션과 비전을 시각적 메시지로 사이트에 담기 위해 화면 구성에 가장 심혈을 기울였다. 새롭게 바뀐 웹사이트에는 ‘Be a Creator’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우고 레페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감각적 영상과 메시지를 전체 화면으로 구성해 ‘최초, 최고, 유일’의 핵심가치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레페리의 의지를 그대로 반영했다.

소속 크리에이터들 각각의 콘텐츠가 담긴 크리에이터 소개 페이지도 눈에 띈다. 크리에이터들의 주요 활동 연혁과 인기 유튜브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크리에이터 각각의 콘셉트와 실질적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둬 제작했다. 또 링크를 통해 크리에이터 계정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해 크리에이터에 대한 상세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레페리의 주요 비즈니스 영역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크리에이터 육성’, ‘코스메틱 레이블 브랜드 사업’ 부분에도 힘을 실어 비즈니스 강화의 의지를 다졌다.
현재까지 국내외 400여개의 뷰티 브랜드와 진행한 5000여건의 프로젝트에 대한 주요 포트폴리오와 차별화된 육성 프로그램 운영 방식,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를 직관적으로 소개하며 레페리만의 핵심 경쟁력을 확인시켰다. 해외시장 진출을 염두에 둬 국문 외 영문, 중문 페이지로 변환을 가능케 해 글로벌 사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레페리 최인석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사이트를 통해 레페리의 가치를 보다 높이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글로벌 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역량 있는 예비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레페리와 함께 꿈을 꾸고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3D 프린팅의 모든 것] 웨비나 사전 등록

주제
엘코퍼레이션이 제안하는 폼랩 3D 프린팅 성공 사례

일정
2020년 12월 3일(목) 14:00~15:00

파이낸셜뉴스와 3D 프린팅 전문업체 엘코퍼레이션의 '2020 DMF(Digital Manufacturing Forum)'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DMF(Digital Manufacturing Forum)는 3D 프린터로 미래 발전가능성을 다양한 사업에서 제시하고 토론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웨비나 사전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