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IBK기업은행, 하나은행, 네이버웹툰 등 인턴 채용 활발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15 11:58

수정 2020.05.15 11:58

관련종목▶

잡코리아 조사, 주요 기업 인턴 채용 속보
위 사진은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 포스터)
위 사진은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 포스터)

[파이낸셜뉴스] IBK기업은행, 하나은행, 네이버웹툰 등이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가 15일 주요 기업 인턴사원 채용 공고를 정리해 발표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IBK기업은행은 2020년 하계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 중이다. 이번 채용을 통해 영업점 및 본부 업무 지원 일체를 담당할 청년인턴 총 300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우수인턴에 한해 신입행원 공채 시 필기시험 우대가점을 부여한다. 전형절차는 채용공고 및 지원서 접수, 서류심사, 실기시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청년인턴 지원은 5월 21일 14시까지 IBK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하나은행 역시 대학생 인턴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디지털, 자금, 신탁, 기업금융, IB 분야이며 인턴십 우수자에게는 2020년 하반기 신입 공채에 한해 서류, 필기, 1차면접 전형 면제(그 외 인턴십 수료자는 서류, 필기 전형 면제 혜택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개인별 온라인 인성, 실무진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인턴 지원은 5월 20일 18시까지 하나은행 대학생 인턴 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네이버웹툰㈜이 24일 18시까지 하계인턴십 서류 전형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개발, 리서치, 서비스, 광고 각 부문이다. 이번 채용은 채용연계형 인턴십 형태로 진행되며 지원자격은 대학교(원) 졸업 예정자(2020년 8월 또는 2021년 2월) 및 기졸업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온라인 인성검사 포함), 인턴십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5월 24일 18시까지 네이버웹툰㈜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잡코리아 ‘신입공채’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주요 기업 인턴 채용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잡코리아앱과 잡코리아 PC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하나은행, 네이버웹툰 등 인턴 채용 활발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