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쿠쿠, 신세계티비쇼핑서 '쿠쿠 에그밥솥' 론칭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02 09:19

수정 2020.06.02 09:19

쿠쿠, 신세계티비쇼핑서 '쿠쿠 에그밥솥' 론칭

쿠쿠전자가 ‘쿠쿠 에그밥솥(모델명: CR-0675FW)’을 ‘신세계티비쇼핑’에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신세계티비쇼핑에서 오후 3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쿠쿠는 지난 11월에 출시해 그동안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쿠쿠 에그밥솥을 선보인다.

에그밥솥은 20~30대 젊은 세대로 구성된 1인 가구 및 소규모 가족을 겨냥한 6인용 소형 전기 보온밥솥으로 젊은 감각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대거 추가됐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가 10만9000원에 선보이는 에그밥솥은 생방송 중 모바일 주문, 일시불 구매, 행사 제휴카드 구매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무이자 10개월 할부 및 으뜸효율가전 환급 등 실속구매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에그밥솥은 쿠쿠만의 맞춤 밥맛 기술로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맞춰 3가지로 취사할 수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쫀득한 식감의 차진 밥, 아이들을 위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밥, 중장년층을 겨냥한 구수한 밥 등 세대별 취향에 맞는 밥맛을 한 대의 밥솥으로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잡곡밥과 볶음밥 등 밥 메뉴, 오랫동안 푹 익혀야 하는 건강 죽과 갈비찜, 아이를 위한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요리 기능이 탑재돼 있다.

제품 외관은 화이트 컬러의 매트한 질감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조화로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제품 상단 밥솥 뚜껑의 터치 방식의 디스플레이와 정면의 원터치 오픈 버튼은 직관적이며 조작이 쉽고 간단해 사용이 편리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된 에그밥솥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젊은 층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으로 에그밥솥의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며 대한민국 대표 ‘혼밥템’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