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올 여름엔 '안전한 휴가'가 대세.."프라이빗한 호캉스 어때요"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06 09:14

수정 2020.06.06 09:14

올 여름엔 '안전한 휴가'가 대세.."프라이빗한 호캉스 어때요"
기상청이 발표한 ‘2020 여름철 기상전망’에 따르면 올 여름은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바캉스 고객을 모시기 위한 준비로 분주하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안전한 휴가 보내기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프리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한적하고 실속있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얼리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서머’ 패키지는 우리나라 대표 휴가지인 제주, 울산, 서울의 삼성동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주변에는 한적하고 안전하게 둘러볼 관광자원들도 많아 지역의 관광자원을 활성화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본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해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밀리 어디션(Early Summer Family Addition)’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이 돋보이는 패밀리 객실을 제공해 온 가족이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트윈·더블·트리플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객실(1박), △조식(3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태화강 국가정원, 선암호수공원, 간절곶 등 유명 관광명소 인근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울산은 ‘신나는 피크닉(Shilla는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 전, 야외에서 선선한 날씨를 즐기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아이템과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알차게 꾸몄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1시), △피크닉 매트(1개), △일회용 손 세정제(2개), △코바 커피 (2잔, 테이크 아웃)이 제공되며, 6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바쁜 사람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이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도 준비돼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 시그니처(Shilla Stay Signature)’ 패키지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 플레이스테이션, 모션베드가 비치된 컴포트 레저룸과 압도적인 시티뷰, 한강뷰를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 등 신라스테이 삼성의 핵심적인 매력 포인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멀리 떠날 수 없어 가족여행 계획으로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안전하게 방역된 호텔에서 자녀들과 함께 키캉스를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서머’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휴가 장소로 손색이 없다. ‘그랜드 서머’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