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모두렌탈 음식물처리기 ‘에코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실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16 08:47

수정 2020.06.16 08:47

모두렌탈 음식물처리기 ‘에코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실시

렌털 전문 기업 모두렌탈은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에코체(ECOCE)’가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코체는 집에서 음식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감당하기 힘든 음식물쓰레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에코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코체 공식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음식물처리기 에코체에 대한 기대평을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코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회 모두렌탈 이사는 “에코체가 성공적으로 론칭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스마트가전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에코체에 많은 관심을 주신 덕분“이라며 “에코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브랜드 소식, 음식물처리와 관련된 다양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