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소노펫클럽&리조트, 오픈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02 09:51

수정 2020.07.02 09:51

[파이낸셜뉴스] 소노펫클럽&리조트가 오는 10일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여 반려인 고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노펫클럽&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이펫이 제일 잘나가~’ 콘테스트에 참가하면 20명을 추첨하여 소노펫클럽&리조트 고양 1박 숙박을 선사한다.

‘마이펫이 제일 잘나가~’ 콘테스트는 소노펫클럽&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미스펫/미스터펫’, ‘통통이펫’, ‘재롱둥이펫’의 세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업로드 시 소노펫콘테스트,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소노캄고양, 비발디파크 등 4가지의 해시태그를 필수적으로 게시해야한다. 각 카타고리별로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9일 낮 12시까지 포스팅 및 미션을 완료하면, 7월 10일 20인을 선정하여 소노펫클럽&리조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된 고객은 31일까지 원하는 일자에 개별 투숙 가능하며, 숙박하면서 실제 체험한 사진과 영상을 재미있게 포스팅하면 그 중 다시 1등~ 3등을 선정하며 추가적으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에 10일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을 대대적으로 오픈하여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객실과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카페&레스토랑, 뷰티, 스쿨, 병원 등 반려동물을 위한 최상의 공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전문 프로그램 및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완벽한 펫 파라다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