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코빗 "개발자 추천해 입사하면 추천인에 1비트코인 지급"

김소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07 13:32

수정 2020.07.07 13:32

iOS 시니어 개발자 및 플랫폼 개발 직군 대상
현재 디자이너, UX/UI 기획자 수시채용 진행
[파이낸셜뉴스]

코빗 거래소가 개발 직군 대상 채용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빗 거래소가 개발 직군 대상 채용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개발자 추천을 받는다. 추천한 개발자가 최종 입사하면 추천인에게 1100만원 상당의 1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코빗은 오는 31일까지 개발 직군 대상 채용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폰 운영체제(iOS) 시니어 개발자 및 플랫폼 개발 직군을 대상으로 추천 채용 후 입사 최종합격시 추천인에게 1비트코인(약 1100만원)을 포상금으로 지급하는 행사다.
코빗 채용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후보자를 추천할 수 있고, 해당 직군의 셀프 추천도 가능하다.

현재 코빗은 iOS, 플랫폼 개발직군 외에도 디자이너, 이용자경험(UX)·이용자인터페이스(UI) 기획자 등 총 8개 직군에 대한 신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코빗은 직군에 따라 코딩테스트, 면접 등 전형 과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코빗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화폐, 증권, 파생상품 등 다양한 금융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2013년 한국 최초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7년 글로벌 게임개발업체 넥슨의 모회사 엔엑스씨(NXC)에 인수됐다.


코빗 오세진 대표는 “코빗이 2020년 한 해 동안 제도권 진입으로 가는 선제적 시스템을 구축하고 더욱 개선된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계획"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인 채용을 이어 나갈 것”이라 말했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