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드롱기, 새로운 디스틴타 컬렉션 2종 출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16 09:01

수정 2020.07.16 09:01

드롱기, 새로운 디스틴타 컬렉션 2종 출시

드롱기가 감각적이고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스틴타’의 새로운 컬렉션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스틴타X’와 ‘디스틴타 모먼츠'는 기존에 출시된 ‘디스틴타’ 시리즈와 함께 프리미엄 컬렉션을 완성하며 선택 폭을 넓혔다. 토스터기와 전기주전자 구성으로 토스트와 베이글, 브런치 스타일의 간단한 아침을 즐길 수 있다.

‘디스틴타X’는 깔끔한 메탈 컬러의 바디에 크롬 처리된 포인트로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디스틴타 모먼츠’는 고급스러운 블랙, 화이트의 컬러와 크롬 처리된 포인트와 무광 메탈 소재의 제품 바디가 돋보인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어디에나 비치할 수 있어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주방가전을 찾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안겨줄 컬렉션이라는 것이 드롱기 측 설명이다.

전기 주전자는 3중 안전 시스템으로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온도 센서를 통해 전원 제어가 가능하다.
받침대에서 분리 시 자동 전원 차단이 가능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분리형 거름망을 장착해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투명 수위 표시창이 있어 물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다.

토스트기는 재가열, 해동, 베이글, 취소와 같이 간편한 4가지 조작 버튼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엑스트라 리프트 레버로 작은 빵 조각까지 놓치지 않고 쉽게 꺼낼 수 있다. 아울러 굽기를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굽기의 빵을 구울 수 있고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 바닥으로 어디서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드롱기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두 가지의 디스틴타 컬렉션은 실용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고루 갖춰 주방공간에 차별화된 가치와 품격을 선사하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실용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