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증가하는 홈트족을 위한 희소식” 인바디(InBody), 프리미엄 블랙골드 체중계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27 15:22

수정 2020.07.27 15:22


“증가하는 홈트족을 위한 희소식” 인바디(InBody), 프리미엄 블랙골드 체중계 출시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많은 이들이 일명 ‘집콕러’가 되어 집에서 식사, 운동, 문화생활까지 즐기고 있다. 이 가운데 다중이용시설인 피트니스센터(헬스장) 등 실내 운동시설의 방문이 줄어들며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한 운송업체가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각종 운동기구 택배 배송량이 물품에 따라 최소 60%에서 최대 266%까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야외활동 및 실내 운동시설 이용이 어려워짐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이 가운데 글로벌 체성분 분석 전문기업 ‘㈜인바디(InBody)’가 ‘프리미엄 블랙골드 인바디 체중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블랙골드 인바디 체중계는 미국과 중국에 먼저 출시되고, 홈트족이 증가하고 있는 국내 시장 상황에 따라 우리나라에서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게 됐다.


인바디 체중계는 운동 전, 후 신체 변화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계적인 운동 및 체성분과 체중 관리가 가능해 코로나19 국면을 맞이해 기존의 화이트 컬러 인바디 체중계 판매량도 증가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인바디(InBody)에서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라인 체중계인 블랙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기존 제품과 달리 바탕 컬러는 모던 블랙, 전극에는 로열 골드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강조하며 독보적인 디자인 및 컬러감이 특징이다. 이에 소장가치를 더욱 높이며 사용하면서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프리미엄 블랙골드 인바디 체중계 구매 시 온라인 홈트레이닝 대표 서비스인 ‘건강한친구들’ 인기 홈트레이닝 영상을 패키지로 경험할 수 있다.
홈트 필수품을 한 번에 준비 및 해결하며 보다 원활한 홈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바디(InBody) 관계자는 “홈트족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장가치가 높고 기능성도 뛰어난 자사의 제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프리미엄 가전 라인 특유의 고급스러운 블랙, 골드 컬러를 적용해 체중계 시장에서 독보적인 프리미엄 라인을 구축하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블랙골드 인바디 체중계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인바디(InBody) 공식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