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LG유플러스, U+안심로밍으로 해외로밍 상품권 미리 구입

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는 올해 연말이나 내년 해외로 출국할 예정인 고객이 할인된 가격에 해외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안심로밍 프로모션을 이번 한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U+안심로밍으로 해외로밍 상품권 미리 구입
모델들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U+안심로밍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받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외국에 나가지 못했던 고객들이 연말 또는 내년 해외로 나갈 때 사용할 수 있는 해외 로밍 상품권을 선판매한다. 최근 항공업계 등에서 판매중인 선불 항공권처럼 해외에 나가기 전 고객이 미리 로밍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안심로밍 상품권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모든 해외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안심로밍 33, 안심로밍 55 등 2종이며 각각 10%와 15%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해외로밍요금제는 제로 라이트 3.5GB로, 일주일 동안 3만3000원에 데이터 3.5GB, 받는 전화 무료, 70분 거는 전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로 라이트 4GB의 경우 최대 30일간 3만9000원으로 하루 1300원에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안심로밍 상품권 구매 고객은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하는 해외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보험상품은 해외 의료비 1000만원과 휴대품 파손시 수리비 10만원까지 보상된다.

만약 상품권을 구입한 뒤 해외에 나가지 못하더라도 취소수수료 없이 환불받거나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다. 이용기한은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전략채널그룹장 상무는 "연말이나 내년에 출국할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U+안심로밍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취소수수료 없이 할인과 여행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3D 프린팅의 모든 것] 웨비나 사전 등록

주제
엘코퍼레이션이 제안하는 폼랩 3D 프린팅 성공 사례

일정
2020년 12월 3일(목) 14:00~15:00

파이낸셜뉴스와 3D 프린팅 전문업체 엘코퍼레이션의 '2020 DMF(Digital Manufacturing Forum)'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DMF(Digital Manufacturing Forum)는 3D 프린터로 미래 발전가능성을 다양한 사업에서 제시하고 토론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웨비나 사전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