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SK브로드밴드, 온라인 전용 더슬림 요금제 출시

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8.03 10:50

수정 2020.08.03 10:50

[파이낸셜뉴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B tv 홈화면의 대대적인 UI, UX 개편, 주문형비디오(VOD) 영화월정액 오션 출시에 이어 러블리 B tv의 고객 우선주의 가치를 가입과 요금 측면에서 구현하기 위한 온라인 전용 더슬림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많은 고객이 인터넷(IP)TV 가입할 때 요금제와 사은품을 비교하고 선택하는 과정에서 많은 피로를 느낀다는 점에 착안해 사은품 대신 매월 청구되는 통신 요금을 정해진 금액만큼 할인해 준다면 고객이 경험하는 탐색의 어려움을 크게 덜면서도 매달 접하는 요금 부담까지도 줄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더슬림 요금제는 기가인터넷과 B tv 라이트 상품의 결합 상품에 가입할 경우 3년간 매월 1만3200원을 할인받아 총 할인액은 47만5200원에 달한다. 여기에 고객이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이용하고 있다면 유무선 결합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제휴 신용카드 할인까지 적용받으면 커피 한잔 값에 해당하는 월 4000원대로 초고속인터넷과 IPTV를 이용할 수 있다.

더슬림 요금제는 대리점에 방문할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오프라인에서 상담원과 대면하기를 원치 않는 고객,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이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 시간 제약 없이 언제나 편리하게 상품을 조회하고 상담 없이 바로 가입과 설치 신청까지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낮 12시 이전에 가입을 신청하면 가입 당일 설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전화 상담을 통해 가입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번에 전화신청을 통해서도 더슬림 요금제를 가입 할 수 있다.


홍승진 SK브로드밴드 밸류디자인트라이브장은 "지난 7월 8일 이후 최근까지 더슬림 요금제 선택 고객은 직접채널 신규가입자의 30% 수준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더슬림 요금제에 이어서 가구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하고 혁신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으로 러블리 B tv의 혁신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