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웨트러스트 '인클리어', 상해 뷰티박람회 바디케어 및 페미닌 케어 부문 1위 선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8.10 16:35

수정 2020.08.10 16:35

중국 내 가장 큰 박람회…물 없이 청결 케어 가능한 '인클리어'
㈜웨트러스트 '인클리어', 상해 뷰티박람회 바디케어 및 페미닌 케어 부문 1위 선정

㈜웨트러스트의 인클리어가 중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2020 상해 뷰티박람회에서 바디케어 및 페미닌 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박람회 어워즈에서 총 200여 개의 브랜드가 경합하여 총 6개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인클리어는 그 중 바디케어 및 페미닌 케어 부문에서 대상을 획득하였다. 선정기준은 2019년 기준 매출액, 중국 5대 온라인 플랫폼 내에서의 인지도, 화제성, 온라인 검색량, 기술력, 참신성, 비전 등이 있다.

이처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여성 질 세정기 '인클리어'는 물 없이 사용하는 여성 질 세정기로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2등급 허가를 받은 삽입형 일회용 주사기 타입으로 제작되었다.

화장품으로 분류된 일반 여성청결제가 외음부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투명한 겔 성상의 세정 겔이 들어있는 질세정기로 구성된 의료기기 복합조합품목으로 질 내부까지 청결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물 없이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씻어낼 필요가 없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외출이나 여행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케어가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클리어는 어플리케이터와 세정 겔 모두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먼저, 어플리케이터는 특허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질 내 삽입을 위한 유선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위생을 위해 일회용 설계를 도입하였다.

㈜웨트러스트 '인클리어', 상해 뷰티박람회 바디케어 및 페미닌 케어 부문 1위 선정


세정 겔 또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을 통한 질 자극성 시험, 감작성 시험, 세포 독성 시험, 피내 반응시험 등 여러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사용 방법은 개별포장 종이의 상단 부분을 뜯어 인클리어를 꺼낸 다음, 손가락으로 캡을 잡고 밑으로 살짝 비틀어 캡을 제거한다. 엄지와 중지로 몸통을 잡고, 검지를 밀대 위에 가볍게 올린 다음, 편안한 자세로 주입구로부터 약 5~8cm 정도를 질에 삽입한 뒤 밀대를 눌러 세정액을 주입하고 용기를 빼내면 된다.


한편, 상해 뷰티박람회 바디케어 및 페미닌 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된 인클리어는 국내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