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웰컴저축은행, 자사 앱 '웰뱅' 다운로드 15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웰컴저축은행, 자사 앱 '웰뱅' 다운로드 15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웰컴저축은행 자체 앱 웰뱅 150만 다운로드 돌파 관련 홍보 이미지. 사진=웰컴저축은행

[파이낸셜뉴스] 웰컴저축은행이 자사의 모바일 앱 웰뱅의 15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삼성전자의 최신형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울트라와 최대 1만원 캐시백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CMS·지로 자동납부 등록을 웰컴저축은행 계좌로 등록한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웰컴저축은행을 처음 이용하거나 이용 중인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각 금융회사에 흩어져있는 CMS·지로 자동납부 등록 건을 웰컴저축은행 계좌 한 곳으로 모으면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웰컴저축은행 계좌로 카드사 자동납부 신청 등록한 고객에게는 삼성전자의 최신형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울트라 3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보험료, 전기료 등 CMS·지로 자동납부를 웰컴저축은행 계좌로 신청한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의 캐시백 리워드를 제공한다. 자동납부 출금액에 따라 리워드 금액은 차등 지급된다. 매월 자동납부 되는 금액이 1만원 이상의 경우 최저 1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되며 자동납부 금액이 커질수록 캐시백 되는 금액은 최대 1만원까지 늘어난다.

king@fnnews.com 이용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