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벤츠 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3년 연속 수상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선정

벤츠 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3년 연속 수상
[파이낸셜뉴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의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우수한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수입차 시장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의 업적을 높게 평가 받아 3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지난 6년여간 누적 기부금을 272억원을 조성하는 등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 및 문화·예술 분야의 상생을 도모한 공로도 인정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은 "지난 2018년부터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수상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 지난해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하며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