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곤지암리조트 한가위 힐링 축제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21 09:08

수정 2020.09.21 09:08

가을을 맞이한 곤지암리조트 전경 /사진=곤지암리조트
가을을 맞이한 곤지암리조트 전경 /사진=곤지암리조트

[파이낸셜뉴스] 곤지암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한가위 힐링 축제’를 진행한다.

올해 곤지암리조트는 한가위 기간 동안 숲이나 자연 속에서 가족단위 소규모로 힐링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추석 명절의 전통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30일, 10월 3일에는 생태하천에서 가을 열매 등을 활용해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자연아 놀자’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그동안 지친 심심의 리프레시를 제공하기 위해 건강한 샐러드의 효능을 알아보고 직접 만들어 보는 ‘보틀 샐러드 만들기 체험’과 야외 테라스에서 스트레칭과 마사지 볼 사용법을 알려주는 ‘굿바이 통증 프로그램’도 10월1일, 10월 3일에 각각 진행된다.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전통놀이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가위 연휴 기간 리조트를 방문하는 투숙객 전원에게 친환경 편백수 공기놀이 세트를 제공하여 3대가 함께 객실에서 추억의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또한 30일~10월2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제기를 직접 만들어보고 체험하는 전래놀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곤지암리조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투숙객 간 접촉 가능성을 최소화 하기 위해 예약부터 투숙, 식사, 퇴실까지의 과정을 ‘언택트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 입구에서 체온 측정과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발열 체크를 비롯하여, 체크인 전 모바일 문진표 작성, 비대면 체크아웃, 객실 내 40여가지 모든 비품도 1, 2차 소독하는 등 철저한 방역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