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버커루,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공개

버커루,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공개
[파이낸셜뉴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가 다양한 혜택들로 무장한 새로운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편리한 멤버십 가입 프로세스를 제공하고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고객들은 버커루 카카오톡 채널에서 멤버십 버튼을 클릭하거나, 버커루 SNS에 게재된 QR 코드 리딩 후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는 간편하게 적립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 정보와 뉴스, 할인 소식까지 고루 받아볼 수 있다. 기존 가입 고객이라면 이미 가지고 있는 포인트 그대로 카카오톡 멤버십으로 이관이 가능하다.

새로운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들로 가득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신규 가입 고객 및 카카오 멤버십으로 이관한 기존 가입 고객에게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또한,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이용자라면 버커루 전국 오프라인 매장 어디에서나 10%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