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버추얼 레이스 참가자 모집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버추얼 레이스 참가자 모집
[파이낸셜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6일 오후 2시부터 ‘2020 노스페이스 100 강원 버추얼 레이스(이하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의 참가자 2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홍콩, 태국, 필리핀, 일본,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로,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부터 강원도 일대에서 단일 브랜드가 실시하는 국내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어 오고있다. ‘RUN YOUR TRAIL’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버추얼 레이스 형태로 10km, 20km 및 30km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 희망자는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2500명으로 선착순으로 참가 접수가 완료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자에게는 노스페이스의 공식 레이스 티셔츠를 비롯해 다목적 가방, 피크닉 매트, 기념 메달 및 배번 등으로 구성된 레이스팩이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제공된다.

대회는 오는 30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정해진 기간 내에 각자가 선택한 거리(10km, 20km, 30km)를 달리고, GPS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스트라바(STRAVA)’를 통해서 기록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노스페이스는 참가자들이 각자의 트레일러닝 사진을 인증하거나, 숨겨진 아름다운 트레일 코스를 소개하는 ‘숨트챌린지’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서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플리스 ‘세이브 디 어스 플리스 재킷’, 트레일러닝화 ‘플라이트 트리니티’ 및 ‘노스페이스 100’ 차기 대회 참가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