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아이텐코인, 글로벌 암호화 화폐거래소인 핫빗(Hotbit)에 이어 빈닥스(VinDAX) 상장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1.13 16:08

수정 2020.11.13 16:08

아이텐코인, 글로벌 암호화 화폐거래소인 핫빗(Hotbit)에 이어 빈닥스(VinDAX) 상장

지난 8월31일 글로벌 암호화 화폐거래소인 핫빗(Hotbit)에 상장한 아이텐 코인이 빈닥스(VinDAX)에도 상장하며 호황기를 맞이했다.

아이텐 코인의 개발사인 아이텐 코리아는 블록체인 기반의 아이텐 코인을 한류 콘텐츠 제작 지원 및 소비 유통 구매에 가능한 멀티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이번 빈닥스 상장을 통해 아프리카와 멕시코, 베트남, 브라질 등의 해외에서도 지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록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나 핫빗과 빈닥스 거래소와 여러 대형 국제거래소 상장으로 한차례 더 도약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텐 코리아의 이종만 대표는 “최근 국내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인수 합병하며 K-POP 아이돌 그룹을 결성, 국내와 해외 K-POP 팬들을 위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예정이다.
”며 “비록 오프라인 공연은 어렵게 되었지만, 랜선 콘서트를 시작으로 글로벌 그룹으로의 포문을 열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향후 아이텐 코인은 아이텐 코리아가 선보일 K-POP아이돌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 등의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활용된다.
블록체인과 엔터테인먼트의 결합으로 많은 성장을 이뤄낼 아이텐 코리아의 귀추가 주목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