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서 ‘홈 인테리어 페어’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1.20 14:18

수정 2020.11.20 14:18

[파이낸셜뉴스]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모습.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모습.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는 20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오는 26일까지 ‘홈 인테리어 페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 2층 메인 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홈 인테리어 페어’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다양한 침대와 가구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침대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전시돼 내 몸과 취향에 맞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준 높은 휴식에 더해 편안한 재택근무 환경을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전시돼 있다.

특히 이번 홈 인테리어 페어에는 침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가구들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룸세트’가 전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이 마련돼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진행되는 ‘홈 인테리어 페어’에서는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풍성하게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침대와 룸세트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