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면세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뷰티 키트 증정 이벤트

롯데면세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뷰티 키트 증정 이벤트

롯데면세점은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포니'와 손잡고 해외 인기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 키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롯데면세점의 이번 이벤트는 포니가 직접 큐레이팅한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브랜드인 '비티'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양사가 함께 만든 '데어 투 드림 (Dare to Dream)' 키트는 '꿈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테마의 한정판 뷰티 패키지로, 글로벌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꿈을 향한 여행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키트 구성품으로는 랑콤, 입생로랑, 어딕션, 겔랑, 베카, 누드스틱스 등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과 더불어 비티가 자체 제작한 상품이 함께 포함됐다. 키트는 여행 컨셉에 맞게 캐리어 모양으로 제작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면세점과 비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자신의 꿈을 담은 댓글과 이모티콘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22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관계자는 "해외 출국 시 만끽했던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상기시켜주는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