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BKBC, 패션 유튜버 통해 S/S 신제품 소개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1.20 11:15

수정 2021.01.20 11:15

BKBC, 패션 유튜버 통해 S/S 신제품 소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2021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패션 유튜버를 통해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가을·겨울시즌 '소프트 크루아상백'을 협업 제작했던 패션 유튜버 '밤비걸'과 함께 새 시즌 제품의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BKBC는 이번 봄·여름 시즌 '평범한 착장에 포인트를 주는 가방'이라는 테마로 한겨울부터 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핸드백, '컬러빈'과 '스카프백'을 내놨다.

패션 유튜버 '밤비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 두 제품을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으로 맬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선보인다. '밤비걸'은 20대 여성을 위주로 약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이다.

'컬러빈'은 봄의 설렘을 담은 산뜻한 컬러와 단순한 외형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입구의 여밈 자석, 가방 뒷면에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 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테일을 더했다.
스트랩 역시 숄더, 크로스, 벨트백 그리고 클러치까지 스타일링에 따라 변형할 수 있다. 특히 비건 레더를 적용, 생활 스크래치에 강한 것이 특징이며, 여성들이 주로 입는 옷 색깔에 맞춰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카프백'은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숄더와 버킷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