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하이모 "홈케어 필수템으로 한방 샴푸 쓰세요"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23 09:32

수정 2021.02.23 09:32

하이모 '환절기 홈케어 필수템' 이미지. 하이모 제공
하이모 '환절기 홈케어 필수템' 이미지. 하이모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이모는 '환절기 홈케어 필수템'으로 하이모 모락모락 한방 프리미엄샴푸와 모락모락 스캘프 토닉액을 제안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모의 모락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는 엄선된 인삼, 하수오, 한련초, 당귀 등 7가지 국내산 한방추출물과 두피 진정과 보습효과에 탁월한 상백피엑스, 두피의 묵은 각질과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는 작약추출물이 함유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품에 대한 효능과 효과도 인정받아 약한 모근이나 힘없는 모발을 집중 케어 해준다.

모락모락 스캘프 토닉액도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두피열을 내려주고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해주는 L-멘톨과 보습효과를 주는 덱스판테놀, 두피의 묵은 각질과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고 피부 진정효과를 주는 살리실산을 함유했다. 모락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 사용 후 건조시킨 다음, 모락모락 스캘프 토닉액으로 두피에 적당량을 골고루 마사지하듯 바르고 흡수시키면 더욱 좋다.

이외에도 하이모는 두피를 마사지하고 건조가 쉬운 '리게인(regain) 릴렉싱 스칼프 브러시'도 환절기 홈케어 필수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리게인 릴렉싱 스칼프 브러시는 두피 전용으로 두상의 모양에 맞게 부드럽게 밀착되어 마사지하듯 혈액순환을 돕는다.
프리미엄 나일론 빗살과 유연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벤트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브러시 중간 벤트 사이로 바람이 들어오면서 빗질과 함께 머리를 효과적으로 말릴 수 있도록 해준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