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코오롱FNC '더 카트 골프', 라이프스타일 강화

진행중 가족이 재산범죄를 저질렀다면?

(~2021-04-16 23:59:00 종료)

fnSURVEY
코오롱FNC '더 카트 골프', 라이프스타일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샵 '더 카트 골프'가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전문 플랫폼으로 확장된다.

코오롱FNC는 올해 더 카트 골프가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장해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더 카트 골프는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다양한 콘텐트로 녹여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트렌드 상품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각 브랜드의 상품을 골라 제안한다.

우선일상과 경계를 허문 웨어러블한 골프웨어 '퓨처레트로'와 골프 전문 뷰티 브랜드 '골프 더즈 매터'가 단독으로 입점했다.

퓨처레트로는 클래식하면서도 레트로 무드를 더한 일상복 겸용으로 젠더리스, 에이지리스를 추구한다. 스웻셔츠, 카고 팬츠 등 편안한 실루엣의 제품들과 골프웨어에서보기 힘든 긴 기장의 플리츠 스커트도 있다.

골프더즈 매터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그룹의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라운딩을 위한 제품을 전개한다. 투어 프로들이 선호하는 제형을 분석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한 촉촉한 선크림을 선보인다. 필드와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크림과 함께 골프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홈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이골프'도 함께한다.
파이골프 센서를 클럽에 끼우고 파이골프 어플을 실행하면 전 세계 유명한 골프 코스들을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지포어, 팜스앤코 등 해외에서 입소문 난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더카트 골프는 차별화된 상품을 확대하고 이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 전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액세서리 상품 입점을 지속 확대하고 골프 스타일링 콘텐트와 관련된 상품을 강화해 킬러 카테고리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