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네슬레 퓨리나, 초유·유산균 사료 ‘프로플랜 캣’ 출시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03 09:14

수정 2021.05.03 09:14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캣’ 리뉴얼 전 제품. 네슬레 퓨리나 제공.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캣’ 리뉴얼 전 제품. 네슬레 퓨리나 제공.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초유와 생 유산균이 함유된 고양이 건식 ‘프로플랜 캣’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로플랜 캣’ 리뉴얼 라인업은 초유가 함유된 어린 고양이 라인업과, 생 유산균이 함유된 성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1개월 이상의 아기 고양이와 임신/수유묘에게 적합한 키튼 스타터가 새롭게 추가돼 △1개월 이상 아기 고양이용(키튼 스타터)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키튼) △성묘용 △비뇨기계 관리용 △피모 관리&까다로운 입맛용 △7세 이상 노령묘용 등 총 7종으로 선보인다.

프로플랜 캣 리뉴얼 라인업은 오프라인 펫샵을 비롯해, 네슬레 퓨리나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된 프로플랜 캣 라인업은 퓨리나가 3000개가 넘는 다양한 유산균 균주를 연구한 끝에 찾아낸 성과를 도입한 제품으로 반려묘들의 장건강은 물론 배변상태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며 “이번 제품은 퓨리나의 127년 역사와 연구소의 다양한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이달 24~25일 이틀에 걸쳐 유명 수의사들과 함께 반려묘 사료 선택법, 행복한 묘생을 위한 필수 영양관리법 등 반려인과 반려묘에게 필요한 지식을 소개하는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