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봄을 담은 와인에 전용잔까지..이번주말 봄나들이 가볼까

김관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04 11:47

수정 2021.05.04 11:47

봄을 담은 와인에 전용잔까지..이번주말 봄나들이 가볼까


[파이낸셜뉴스] 국민고백와인 빌라엠(Villa M)으로 피크닉 가서 사랑고백 해볼까.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이마트24 편의점과 손잡고 국민고백와인 '빌라엠(Villa M)'을 활용한 '빌라엠 피크닉 세트(Villa M Picnic Set)'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빌라엠 피크닉 세트는 산뜻하고 청량한 봄 나들이를 '파스텔 블루'로 표현한 '빌라엠'과 벚꽃을 연상케 하는 '파스텔 핑크' 색감을 사용한 '빌라엠 로소'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 세트 모두 같은 색상의 피크닉용 전용잔 5개가 들어있어 별도의 와인잔을 준비하지 않아도 야외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빌라엠 피크닉 세트 2종은 알코올 도수 5%의 약발포성 세미 스윗 와인으로 브라께토(Brachetto) 특유의 과실향이 잘 표현돼 있으며 딸기, 라즈베리 같은 붉은 과실향과 장미향이 아주 매력적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계절에 차갑게 칠링해 식전주나 디저트 와인으로 사용하면 좋다.

아영FBC 관계자는 "빌라엠 피크닉 세트는 오랜기간 사랑받아 온 국민고백와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받아온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세트만으로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5월 한달간 특별기획상품으로 출시됐다"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좋은 봄날을 맞아 연인끼리 로맨틱한 분위기로 피크닉을 연출해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빌라엠 세트 2종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영FBC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wkim@fnnews.com 김관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