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AK몰, 온라인 취미클래스로 '취향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10 09:05

수정 2021.05.10 09:05

AK몰이 온라인 취미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취향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AK플라자 제공.
AK몰이 온라인 취미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취향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AK몰이 온라인 취미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취향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AK몰과 AK플라자의 AK문화아카데미, AI 홈트레이닝 브랜드 ‘라이크핏’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와 집콕 생활이 일상이 된 요즘, 답답한 일상에 지친 AK몰 고객들에게 취미 클래스 VOD와 참여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여 건강하고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제안한다.

‘취향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펀치니들, 사진, 홈트 등 다양한 취미 클래스를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지루함 없이 취미 클래스를 들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연남동 유명 취미생활 공간인 스태리라운지의 ‘펀치니들 VOD 클래스’를 3만원 상당의 키트와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펀치니들(Punch Needle)이란 특수 제작된 니들과 다양한 컬러의 실을 활용해 원단에 바느질하듯 찔러 넣어 일정한 모양을 만들어 내는 자수 공예다. 타 자수 공예보다 난이도가 쉽고, 완성된 작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되어 젊은층 사이에서 힐링 집콕 취미로 통한다. 또한, 도시의 풍경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는 김제인 사진작가의 ‘스마트폰 사진촬영 VOD 클래스’도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한다.

특히 평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로 서둘러 여름을 준비하는 홈트족을 위해 AI 홈트레이닝 어플리케이션 브랜드 ‘라이크핏’과 함께 진행하는 ‘샤샤챌린지’도 무료로 선보인다. ‘샤샤챌린지’는 ‘라이크핏’의 운동 클래스를 약 2주간 모두 완강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AI 홈트 챌린지 이벤트다.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K몰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오프라인 문화아카데미와 동일한 퀄리티의 클래스를 온라인에서 수강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AK몰은 일상에 가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참신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데일리 프리미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