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부동산공동투자 리더스옥션 경매락에서 도전 가능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12 14:20

수정 2021.05.12 14:20

부동산공동투자 리더스옥션 경매락에서 도전 가능

최근 여러 명이 함께 경매 물건에 투자를 하는 부동산 공동투자가 뜨고 있다. 공동투자는 혼자 매입을 할 때보다 비교적 적은 비용을 들여 좋은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과거에는 가족이나 친지와 함께 공동으로 투자를 하는 일이 흔했지만 최근에는 투자를 관리하는 업체를 두고 일면식이 없는 사람들끼리 모이는 경우도 많아졌다.

부동산 경매 시장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규제 정책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아파트나 주택, 빌딩 등을 매입하고 싶더라도 대출을 받지 못해 고전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매 시장은 다양한 면제 조건이 있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지역도 경매의 경우 의제처리가 되기에 별도의 허가 없이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다.

리더스옥션 경매락은 최근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부동산 경매에 관한 모든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반값토지물건, 뉴스이슈물건 등으로 분류된 부동산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며 자신의 지역에 있는 부동산 거래내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등기부등본을 열람하는 것도 무료로 지원되고 있다.


부동산경매교육을 위한 강의도 제공을 하고 있어, 현재 홈페이지와 여러 소셜커머스에서 '제66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교육&현장교육'의 수강 신청 접수가 가능하고 교육은 초보자들을 위해 12년 동안 실제 진행했던 경매투자 사례를 통해 다양한 노하우와 기술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다. 또한 교육 후에는 자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B.M 클럽에서 부동산 소액투자를 진행해볼 수 있어 부동산경매 관련 교육부터 검색과 투자까지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강의는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며 동영상 강의도 서비스를 하고 있어 학습 후 복습이 가능하며 현장 교육도 진행하기 때문에 수료 후에는 혼자서도 충분히 경매를 진행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