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손덕현 이손요양병원장, UN세계평화의날 울산시민행사 추진위원장 위촉

최수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28 09:39

수정 2021.05.28 09:39


이손요양병원 손덕현 병원장
이손요양병원 손덕현 병원장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제40차 UN세계평화의날 울산시민행사 추진위원장에 이손요양병원 손덕현 병원장이 위촉됐다.

28일 이손요양병원에 따르면 울산지역 NGO 단체인 ‘따뜻한손길(대표 박병규)’은 전날 울산시의회 다목적회의실에서 ‘제40차 UN세계평화의날 울산시민행사’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열고, 손덕현 병원장을 비롯해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손덕현 병원장은 “울산시에 등록된 유일한 국제개발협력단체가 주관하는 국제행사에서 추진위원장을 맡아 영광"이라며 "행사를 통해 울산시민들과 국제평화, 한반도 평화를 바라는 마음을 함께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40차 UN세계평화의날 울산시민행사는 오는 9월 4일 울산시청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UN세계평화의날 한국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비영리민간단체 “따뜻한손길”의 주관으로 열리는 행사로 울산에서는 올해가 네 번째이다.

행사는 오준 전 UN대사의 강연, 안토니오쿠테흐스 UN사무총장의 평화메세지 영상, ODA(공적개발원조)사진전, 미얀마 평화를 위한 미얀마 청년 30명이 참여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울산지역 NGO 단체인 ‘따뜻한손길’은 27일 울산시의회 다목적회의실에서 ‘제40차 UN세계평화의날 울산시민행사’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열고, 위촉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div id='ad_body3' class='mbad_bottom' ></div> /사진=이손요양병원 제공
울산지역 NGO 단체인 ‘따뜻한손길’은 27일 울산시의회 다목적회의실에서 ‘제40차 UN세계평화의날 울산시민행사’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열고, 위촉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사진=이손요양병원 제공


ulsan@fnnews.com 최수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