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오딘’ 29일 출시한다

김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6.02 15:05

수정 2021.06.02 15:05

사전예약자 대상 사전 캐릭터명 선점 등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을 오는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온라인으로 진행한 ‘버츄얼 쇼케이스’를 통해 “오는 28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오딘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김재영 대표가 참석했다. 또 오딘 개발을 총괄하는 이한순 PD와 이시우 모바일 퍼블리싱사업본부 본부장이 오딘만의 핵심 콘텐츠와 향후 운영 계획을 소개했다.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6월 29일 정식 출시 안내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6월 29일 정식 출시 안내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오딘은 북유럽 세계관을 기반으로 최고 그래픽 및 시스템으로 무장한 MMORPG이다”라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김재영 대표는 “이용자가 캐릭터로 경쟁하고 협력하며 커뮤니티를 통해 같이 성장해나가는 것이 MMORPG 재미라고 생각한다”며 “곧 선보일 ’오딘’으로 MMORPG의 새로운 정점을 찍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딘은 쇼케이스와 더불어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쇼케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과 서버를 선점할 수 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