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동기 교수 “계산문제를 쉽고 빠르게 완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6.10 23:00

수정 2021.06.10 23:00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동기 교수 “계산문제를 쉽고 빠르게 완성”
“어려운 계산 문제는 포기할까 생각했는데 놀라울 만큼 쉽게 풀어서 강의하시는 교수님 덕분에 쉽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을 강의하는 이동기 교수의 수강 후기다.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론과 계산을 쉽게 설명하는 이동기 교수 강의력은 ‘무결점 학개론’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소문이 자자하다. 이렇게 수많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이동기 교수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비결은 두 가지다. 바로 ‘쉬운 이론’과 ‘쉬운 계산’이다. 무한한 열정으로 이 교수는 자신만의 강의스타일을 만들었으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반드시 공략해야 할 계산법을 만들었다.

에듀윌 부동산학개론 이동기 교수는 “시험 출제 경향의 흐름과 방향을 잘 짚어내는 것이 명강사라고 생각한다”라며, “저는 많은 부분을 공부하지 않아도 고득점 할 수 있도록 자주 출제되는 부분을 집중 파악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도 그럴것이 이 교수는 대전한국고시학원과 대구한국법학교육원 부동산학개론 교수를 엮임하고 주요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수많은 강의를 한 관록있는 교수다. 또한, 주요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부동산학개론 기본서와 문제집을 집필하는 등 업계 일타강사로 통한다.

이동기 교수는 “단원별 중요도가 높은 주제와 낮은 주제를 나눠서 핵심 내용만을 공략하는 것이 제 강의의 특징입니다. 선택과 집중을 통해 중요도 높은 주제를 반복 공략하고 기출문제를 분석하면 누구나 고득점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부동산학개론은 이론 75%, 계산 25%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용어의 의미를 쉽게 파악하고 공식을 암기하지 않고도 계산문제를 풀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제 강의 목표입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동기 교수는 “부동산학개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수업만 들어도 합격할 수 있도록 제가 돕겠습니다”라며 자신있게 강조했다.


이동기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학원, 대구학원, 부산서면학원, 부산해운대학원 등 총 4개 직영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강의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