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NH농협생명, '안전농업' SNS챌린지 2종 실시

NH농협생명, '안전농업' SNS챌린지 2종 실시
NH농협생명 '안전농업 VOICE 챌린지'와 '안전농업 덕분에 챌린지'

[파이낸셜뉴스] NH농협생명은 7월 5일부터 8월 15일까지 6주간 '안전농업하세요'캠페인 홍보를 위한 대국민 SNS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챌린지는 '안전농업 VOICE 챌린지'와 '안전농업 덕분에 챌린지' 2종으로 나눠 진행된다.

'안전농업 VOICE 챌린지'는 '안전농업하세요'캠페인 홍보대사인 가수 장윤정이 부른 '안전송'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표현한 영상을 제작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노래, 랩, 가사낭독 등 표현방법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다. 또한 목소리로만 참여할 수 있어 얼굴 노출에 대한 부담감을 줄였다.

매주 60명씩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며 주차별 1등에게는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한다. 챌린지 진행기간 6주 동안 당선된 1등 6명은 SNS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을 선정,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 챌린지는 우리 농산물 혹은 농산물을 활용한 요리에 '#안전농업덕분에' 메세지를 포함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매주 20명씩 농촌사랑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업인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안전한 농촌환경 제공을 위해 '안전농업하세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SNS챌린지를 통해 국민 모두가 농업인 안전과 건강한 대한민국 먹거리를 위한 캠페인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