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글로벌 자동차 엔지니어와 소통한다

김만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24 09:16

수정 2021.08.24 09:16

한컴인텔리전스, 27일 '프로세스 인사이트 코리아 2021' 개최
글로벌 자동차 엔지니어와 소통한다


[파이낸셜뉴스] 한컴인텔리전스가 자동차, 국방, 항공 분야의 디지털 엔지니어링 구축 사례 및 방안,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방법론 등을 소개하는 '프로세스 인사이트 코리아(Process Insights Korea)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프로세스 인사이트 코리아 2021은 '엔지니어링 분야의 디지털 혁신(Digital Transformation in Engineering)'을 주제로 오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자동차 분야 소프트웨어(SW) 개발 프로세스 준수 여부를 인증하는 기관인 인탁스(iNTACS)의 설립자 베언트 힌델 박사가 자동차 국제 표준(A-SPICE, ISO 26262)과 사이어보안을 통합하는 프로세스 프레임워크를 소개한다.

또한, 독일의 자동차 조명 및 부품 전문기업 헬라의 사이먼 하멜라 박사가 안전 프로세스 구축 사례를 소개하고, 독일 엔지니어링 솔루션 기업 인틀란트 소프트웨어의 안드레아스 파빈저 자동차 사업부 부회장이 해외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사례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현대모비스와 LIG넥스원의 사례를 통해 요구 공학과 프로세스의 기술 동향을 살펴볼 수 있다.

9월 1일에는 라이브 Q&A 세션을 통해 '프로세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란 주제로 베언트 힌델 박사를 비롯해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여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한컴인텔리전스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