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이진혁, 18일 미니 4집 'Ctrl+V'로 컴백…프로모션 스케줄 공개

티오피미디어 © 뉴스1
티오피미디어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열정남 이진혁이 새 앨범 컴백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1일 이진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Ctrl+V'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진혁은 오는 18일 'Ctrl+V' 음원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고 당일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19일에는 실물 앨범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6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디지털 커버, 다이얼로그 및 뮤직 썸네일과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난장판', '5K' 등 이진혁만의 유쾌한 퍼포먼스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이진혁은 'SCENE26' 이후 5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해 기대감을 높인다.

최근 8월에 방영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를 통해 배우로서도 꾸준히 필모를 쌓아가고 있으며, 지난 앨범 [SCENE26]과 온라인 콘서트 [SHOW26] 활동 후 5개월 만에 본업인 가수로 컴백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더하고 있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18일 네 번째 미니앨범 'Ctrl+V'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