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고객정보 관리 앱 하나로 '뚝딱'…교원 빨간펜 '와플앱' 출시

뉴스1

입력 2021.10.01 09:39

수정 2021.10.01 09:39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교원 빨간펜은 고객 관련 정보를 모바일앱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고객통합관리 플랫폼 '와플앱(Waple App)'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와플앱은 고객 관리의 모든 과정에 걸친 데이터를 축적해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그동안 고객정보를 통합적으로 볼 수 없었던 한계점을 극복하고, 에듀플래너의 생산성 향상에 중점을 뒀다.

또 고객 정보 조회를 최소한의 조작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UI(사용자 환경) 및 UX(사용자 경험)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Δ고객 등록 간소화 Δ고객정보 통합 조회 Δ고객 관리 일정 및 계획 수립 등 6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빨간펜은 소속 에듀플래너들이 단순 업무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더 중요한 업무를 수행하는데 집중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와플앱을 개발했다.


빨간펜 관계자는 "비대면 환경으로 변화된 현장에서 고객 맞춤형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회사 차원에서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지난해 인공지능(AI)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AI 혁신센터'를 출범했다.
AI 혁신센터는 교육 및 생활문화 사업군의 비즈니스, 서비스, 이커머스, 연구개발(R&D) 등 그룹 전 사업영역의 인공지능화(化)를 이끌고, AI기반 신사업과 기술을 개발하고 검증, 적용하는 조직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