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프랜차이즈 단신]도미노피자, 개천절 연휴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생활맥주는 '2021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21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생활맥주의 안정성과 수익성, 축적된 노하우를 전달하며, 온라인을 통해서는 쉽게 알기 어려운 창업 정보, 지원 정책 등을 접할 수 있다. 생활맥주의 창업 혜택으로는 육계 지원, 홍보 비용 지원, 배달 컨설팅, 온라인 마케팅 무상 지원, 본사 오픈바이저 인력지원 등 다양한 특전이 준비돼 있다.

▲KFC가 10월1일 단 하루 동안 '매월 1일의 행복,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치킨 메뉴를 시간대에 관계없이 1+1로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공식 앱 '딜리버리', '징거벨 오더' 등을 통해 '올데이 치킨 메뉴'를 주문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과 갓양념치킨 2조각, 총 4조각을 5000원 대로 이용할 수 있다. 캡봉 3조각을 추가하면 총 7조각의 치킨을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가 지난 8월 경상북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약식 '경북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대' 협약 이후 경북 농특산물을 활용한 생과일주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엔제리너스는 경상북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고향장터 사이소'의 회원 가입 고객 대상 경북 생과일주스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엔제리너스는 경북 생과일주스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컵과일도 판매하며 기존 1000원 추가 시 주스로 갈아 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솥이 10월 신메뉴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은 지난 2016년 가을 출시해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를 리뉴얼한 메뉴다.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잇따르며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신메뉴는 '데미함박 파스타' 와 '데미함박&돈까스' 2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데미함박 파스타 5800원, 데미함박&돈까스 도시락 7000원이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2일부터 개천절 황금 연휴를 맞아 자체 홈페이지 회원 대상 모든 피자 주문 시 최대 3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자체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배달 25%, 방문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은 중복적용 가능하며, 이 외 여타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제너시스BBQ가 제주맥주와 함께 선보인 '치얼스' 출시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해당 페이지에 댓글만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약 30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치킨을 `1년 내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2등(100명)과 3등(200명)에게는 각각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편의점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