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전북도 페이스북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기사내용 요약
도민과의 소통 위해 2011년 개설...10년 사이 ‘소통 강자’로 우뚝
10월 6일부터 누구나 참여 가능, 총 100명 선정 경품 제공

[전주=뉴시스] 전북도 페이스북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 전북도 페이스북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 전라북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eonbuk.kr)이 페이지 개설 1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6일부터 17일까지로 전북도 페이스북 접속 후 전라북도 페이스북에 바라는 점을 ‘10글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9일 전라북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도민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해 지난 2011년 개설한 전라북도 페이스북은 그간 전라북도의 다양한 정책·관광·문화·일상 정보를 제공하며 온라인상에서 ‘소통 강자’로 이름을 떨쳐왔다.


전라북도 페이스북 팬수는 18만7203명으로 전국 17개 광역지자체 중 서울, 부산에 이어 3위다.

특히 코로나19 이후에는 확진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방역 수칙 준수 캠페인을 펼치는 등 도민들의 ‘든든한 친구’로 거듭나고 있다.

이형열 전북도 홍보기획과장은 “지난 10년간 전라북도 페이스북을 꾸준히 사랑해준 도민과 페친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le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