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군산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 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 연다

기사내용 요약
12~14일 사흘간 군산에이본컨벤션센터에서 현장면접
테마별 매칭데이 운영, 성일하이텍 등 10개사 총 85명 채용

일자리 매칭위크 (사진=군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일자리 매칭위크 (사진=군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군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전북 군산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군산에이본컨벤션센터에서 ‘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를 운영한다.

이번 일자리 매칭위크는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에서 채용홍보와 구직자 발굴, 서류접수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총 3개의 테마로 나뉘어 진행된다.

12일에는 소재·부품·장비기업을 주제로 ㈜코츠, ㈜우일오토텍, 수연전장이 참여해 품질관리직과 생산직 등을 포함해 총 16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13일에는 ㈜엠씨후디스, 한산케미칼㈜, 채움 등 6개사가 중장년 우대채용으로 50여명의 생산직을 채용한다.

이차전지 리사이클링으로 주목받고있는 성일하이텍㈜는 지난 9월30일 서류접수를 마감하고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매칭위크 기간 내에 기업탐방 및 채용면접을 진행해 총 27명의 관리직을 채용하기로 했다.


에이본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매칭위크 현장면접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른 거리두기 등 감염병 예방수칙을 준수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현장 면접부스 뿐만 아니라 취업컨설팅, 심리상담, 노무상담 부대부스를 동시 운영해 참여하는 구직자들이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입사지원서류 사전접수 기간은 오는 7일까지며, 참여기업 및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063-450-1307)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gunsanjh.or.kr)를 참고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99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